엘리펙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라이브 투어'를 소개드립니다. '라이브 투어'는 엘리펙스의 몰입형 3D 공간에서 호스트와 게스트가 함께 투어를 즐길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미술 전시에서는 전문 도슨트와 관람객이, 엔터테인먼트에서는 스타와 팬이, 팝업스토어에서는 브랜드 담당자와 팬이 몰입감 넘치는 3D 공간에서 함께 둘러보면서 투어할 수 있는 서비스죠!
물론 기존 사례처럼 혼자 천천히 둘러보면서 예술 작품을 감상하고 싶은 분들에게는 언제나 열려있습니다. 하지만 여행 가서 가이드한테 설명 들으면 더 재밌던 기억 있으시죠? 전문 도슨트에게 듣는 작품 설명은 그 감동을 10배로 키워줍니다.
첫 번째 라이브 투어 이벤트로 김찬용 도슨트의 클로드 모네 전을 준비했습니다! 소수 한정의 선착순 이벤트에요 여러분! 바쁜 직장인분들은 야근으로 평일에는 시간이 없어서, 주말에는 쉬어야 하니까 직접 전시관을 찾아가기란 부담이 되는 게 사실이에요. 하지만 '라이브 투어'는 집에서 가장 편한 자세로 즐길 수 있습니다. 몰입감 넘치는 3D 환경에서 모네 작품의 감동을 생생하게 느껴보세요.
방송에도 출연하면서 전문성을 인정 받은 김찬용 도슨트가 2월 25일 일요일 저녁 6시 여러분과 함께 합니다. 한번쯤 즐겨보고 싶었던 예술 작품, 입문자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알차게 준비했습니다! 소수 정예로 진행되는 이벤트인만큼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김찬용 도슨트의 클로드 모네전에 이어 김기완 도슨트가 이어갑니다! 2월 29일 저녁 7시 가장 편한 곳에서 김기완 도슨트와 함께하는 야수파의 거장, 앙리 마티스의 전시 강연을 즐겨보세요:) 김기완 도슨트의 이벤트도 소수 정예로 진행된다는 점! 빠르게 확인하고 놓치지 마세요~!